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참가기업의 성공적인 전시 성과를 위해 온오프라인 B2B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LDF 참가기업만을 위한 혜택을 통해 전시회 종료 후에도 비즈니스 성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리빙 디자인 어워드

올해의 리빙 디자인 브랜드 & 디자이너 시상식
개막일에 진행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공식 어워드로 리빙 디자인&라이프스타일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수상작을 선정하여 시상

  • 참여 조건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3회 미만 참가사, 신규 참가사,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 런칭 브랜드
  • 선정 혜택 : 리빙 디자인 어워드 트로피 + 온라인 홍보 + 매거진 기획기사 + 차기 전시회 혜택(공간상)

비즈 매칭 프로그램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대형 유통사 및 온/오프라인 MD, 참가기업이 원하는 바이어를 직접 초청하여 1:1 비즈니스 미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이어들의 사전 정보 확인 및 매칭 시스템 운영으로 현장에서 효율적이고 원활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대상 :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브랜드
  • 신청 : 2024년 1월 중 비즈 매칭 시스템 오픈 일정 안내

오프닝 리셉션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참가 브랜드와 디자이너 및 유관 기관, 협단체 등 산업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자유롭게 소통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산업 방향과 트렌드에 대해 교류할 수 있는 오프닝 파티에 참가기업 브랜드 분들을 초대합니다.

  • 대상 :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브랜드 및 사전 초청자
  • 일정 : 추후 안내

기획 기사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공동 주최사인 MBN과 TV방송, 온라인 기획 기사 등 전방위 홍보를 전개하여 참가기업의 전시회 참가 효과 극대화

  • 홍보 매체 : TV방송, 지면 광고 및 기사, 온라인 기사, 전용 유튜브 채널 등
  • 일정 : 추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