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로그인 후 전시신청 – 광고 신청
STEP 2.
사무국에서 신청 내용 승인
STEP 3.
신청서류 접수 완료 후 진행 날짜 협의 및 확정
STEP 4.
광고비 납부
STEP 5.
신청한 광고 자료 제출
STEP 6.
신청한 광고 집행
SLDF 광고 매체 및 비용 안내
채널 | 내용 | 가격 | 비고 |
---|---|---|---|
현장 | 브랜드 전용 등록데스크 백월 로고 | 10,000,000 (부가세 별도) | 모바일 초대장 500장 포함 |
디렉토리 광고 1P | 3,000,000 (부가세 별도) | ||
쇼가이드 하단 배너 광고 | 3,000,000 (부가세 별도) | 2개사 접수 순 | |
온라인 | SLDF 홈페이지 메인 브랜드 소개 | 1,000,000 (부가세 별도) | 10개사 접수 순 |
SLDF 뉴스레터 배너 홍보 | 500,000 (부가세 별도) | 10개사 접수 순 | |
SLDF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포스팅 1회 | 500,000 (부가세 별도) | ||
매거진 | 월간 <행복이 가득한 집> 지면광고 및 현장 취재 | 별도문의 |
DH 미디어 패키지 참가 형태 및 참가비 안내
구분 | 프리미엄 | 베이직 |
---|---|---|
참가비 | 3,000,000원 (부가세 별도) | 1,500,000원 (부가세 별도) |
영상 길이 | 3~5분 | 3~5분 / 15초 |
제공 영상 | 2편 (리빙디자인페어 참여 내용 포함 영상 1편/미 포함 원본 영상 1편) |
2편 (인터뷰 3~5분, 제품 인서트 영상 15’ 원본파일) |
구성 내용 | – 랜선 쇼룸 투어 – 리빙디자인페어 참여 인터뷰 및 브랜드와 쇼룸 소개 – 제품 스케치 |
– 간략한 언박싱 인터뷰 –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해당 제품 인서트 |
소요시간 | 촬영 : 2~3시간 제작기간 : 1달 (*수정 2 회) |
촬영 : 1~2시간 제작기간 : 1달 (*수정 2 회) |
장소 | 해당 브랜드의 쇼룸 | 디자인하우스 내 스튜디오 |
기본 노출 채널 | – 리빙디자인페어 홈페이지 – 리빙디자인페어 – 리빙디자인페어 SNS |
– 리빙디자인페어 홈페이지 – 리빙디자인페어 – 리빙디자인페어 SNS |
예시 영상 |
※ 기본 노출 채널에 대한 참가비 기준
※ 촬영 원본은 타프로젝트에 사용가능
DH 미디어 패키지(프리미엄 & 베이직) 할인제도
번호 | 구분 | 할인률 | 할인 조건 |
---|---|---|---|
1 | 참가 이력 할인 | 10% | 2023년 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이력 |
2 | 오프라인 부스 참가 브랜드 | 20% | 해당 년도의 리빙디자인페어 행사장에 직접 참가하는 브랜드 |
※ 1,2 중복 할인 가능
※ 참가 이력 할인 확인은 사업자등록증 기준으로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