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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리빙디자인페어 in 마곡
조립부스와 독립부스의 차이는 뭔가요?2022-05-31T13:18:48+09:00

조립부스는 주최자가 장치시공을 하며, 독립부스는 면적만 제공됩니다. 따라서 독립부스 참가업체는 장치업체를 통하여 부스시공을 해야 합니다. 조립부스에는 주최자가 제공하는 3면 목공 벽체, LED 스팟 조명 4개, 상호 간판(부스번호), 바닥 파이텍스가 포함됩니다.

전시 종료 후, 전시품 반출과 장치 철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2022-05-31T13:13:04+09:00
[전시품 반출 절차] 반출 신청서 수령 → 반출신청서 작성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현장사무국 확인 → 화물출입구 혹은 전시장 입구 경비원에게 제출 및 전시품 확인 → 전시품반출

※ 전시품의 반출은 주최자의 승인이 없으면 반출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주최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전시품 반출 신고제도는 전시품의 도난 및 분실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참가업체는 전시품 반출 신고서를 ‘참가브랜드 매뉴얼’ 또는 현장에서 교부받아 반출하고자 하는 물품을 기재한 후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현장사무국 확인을 받아 전시장내의 경비원(전시장 입구 및 화물출입구)에게 제출 및 확인한 후에 물품을 반출할 수 있습니다.

전시품 분실과 도난에 대비해서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2022-05-31T13:13:18+09:00

사무국은 전시기간 및 준비, 철거 기간 동안에 전시장 경비서비스를 제공하여 전시품의 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시장이 혼잡한 관계로 참가업체 여러분께서는 항상 상주요원을 배치하여 자사 부스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 전시품 분실과 도난에 대한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으므로 전시준비기간, 전시기간, 철거기간 중 전시장 내에서나 전시장으로의 운송과 회송시의 사고에 대비하여야 합니다. (특히, 카메라/노트북 등 소형 전시품 및 소지품에 대해서는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상호 간판에 상호명 외에 로고나 트레이드마크 등을 표기하고 싶으면?2022-05-31T13:13:45+09:00

상호간판은 주최자가 일괄적인 형식과 디자인으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별도의 로고 및 트레이드마크는 부스 내부를 활용하여 디스플레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독립부스의 경우, 상호간판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부스칸막이 한 쪽을 막을 수 없나요? 뗄 수 없나요?2022-05-31T13:13:56+09:00

부수적인 부스칸막이의 설치 및 철거여부는 구조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사무국에 연락해서 시공 가능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기는 언제부터 공급하나요?2024-02-26T04:37:12+09:00

통상적으로 장치공사 마지막 날 오후 4시 이후에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이유는 참가 업체들의 내부전기공사와 전시품 셋팅이 모두 완료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안전문제로 인해 단 1개의 업체라도 전기 관련 공사가 완료되지 않으면 전기를 공급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전기 관련 공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인터넷은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2022-05-31T13:14:20+09:00

LAN사용을 신청한 업체에게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유선LAN서비스를 신청한 참가업체는 컴퓨터를 계획한 장소에 설치하면 됩니다. 서비스업체에서 설치와 동시에 IP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쓰레기 처리 및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2022-05-31T13:14:59+09:00

전시기간 중 부스 내에서 발생하는 쓰레기는 전시장 곳곳에 위치한 대형 쓰레기 통에 직접 폐기하시기 바라며 부스 내 청소도 참가업체가 직접 하셔야 합니다. 부스 내 전시물의 분실 등 보안상의 이유로 주최측에서는 전시장 통로 및 화장실과 같이 공동구역의 청소만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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